소비자보호

미래에셋금융서비스는 고객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이라는 신념으로 정직한 영업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제공하겠습니다.

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평생동반자로서 고객동맹의 정신을 실천하겠습니다.

또한, 고객불만이 발생하였을 경우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
소비자보호조직

  • CEO 더하기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위원회
  •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
  • 소비자보호팀

    대표전화 : 02-2085-6367


    대표메일 : m-soboro@miraeasset.com

민원처리절차

  1. 고객이 보험사에게민원
  2. 보험사가 보험대리점(GA)에게확인(조사)요청
  3. 보험대리점(GA)이 보험사에게결과통보
  4. 보험사가 고객에게결과안내